• UPDATE : 2023.11.28 화 13:37
상단여백
HOME 연극
‘좋은 애도’란 무엇인가, 창작연극 ‘굿모닝 세탁소’2023. 8. 5.(토) ~ 8. 6.(일) 극장 봄

감동과 위로를 전달하는 창작연극 <굿모닝 세탁소>는 오는 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극장 봄에서 공연한다.

<굿모닝 세탁소>는 헤어진 연인과의 마음을 애도하고 치유하기 위해 기획된 연극으로, 사랑과 상실, 이별의 아픔에 직면한 이들의 내면을 다룬다. 현실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독특한 배경인 세탁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사랑과 이별의 복잡한 감정, 애도의 과정을 다채롭게 그려내고 몰입력 있는 연기, 아름다운 음악와 정교한 무대 연출을 결합하여 선보인다. 관객들이 이야기를 통해 치유와 위로를 받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얄라차 연극팀은 “연인과의 이별에서도 애도가 필요해.” 그 말을 듣고 처음으로 애도에 대해 알고 싶어졌고 애도는 어떻게 해야 하며, ‘좋은 애도’라는 게 존재할까. 제대로 된 애도를 하면 괜찮아질 수 있을까. 이런 의문의 답을 찾는 여정을 글로 녹여내보고자 제작했다고 밝혔다.
 
굿모닝 세탁소를 주최·주관한 얄라차(team_yallacha)는 무엇인가가 잘못되었음을 이상하게 여기거나 어떤 것을 신기하게 여길 때 내는 소리로 신기하고 기이한 세상을 탐구하고 연극을 통해 탐구하고자 결성된 팀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관객에게 세상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자 한다.

티켓은 플레이티켓(www.playticket.co.kr)에서 단독판매 중이다.

자료 제공_플레이티켓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