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1 금 12:5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춘천예술촌 시민참여 예술창작 활동 ‘예술이 모락모락’ 참여자 모집7월 17일(월)부터 28일(금)까지 모집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연호)이 춘천예술촌 시민참여 예술창작 활동 <예술이 모락모락>의 참여자를 7월 17일(월)부터 28일(금)까지 모집한다.

춘천예술촌 예술방앗간에서 진행되는 <예술이 모락모락>은 시민들이 다각적인 예술창작 활동을 하며 일상적으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23 <예술이 모락모락>에는 춘천예술촌 입주작가 및 지역 예술인 19명이 함께한다. 예술인들은 8월부터 10월까지 각각 회화, 사진, 설치, 미디어아트, 서예, 악기 제작, 공예 등 작품세계를 토대로 한 19가지의 예술창작 활동을 진행한다.

▲디지털 페인팅 ▲그림동화 만들기 ▲꿈 창작화 그리기 ▲유화창작 ▲아코디언북 제작 ▲실크스크린 프린팅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활동들도 눈에 띈다. ▲사이언스아트 ▲수제펜 만들기 ▲블루투스 우드 스피커 제작 ▲사진작품 제작 ▲리놀륨 판화 제작 ▲모빌 제작 등 예술인들과 함께 결과물을 만들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모든 활동들은 최소 3회 이상 진행되어 총 124회의 활동이 있을 예정이다. 시민들은 보다 긴 시간 예술인들과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하며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다.

춘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원데이 클래스가 아닌, 3회~7회에 걸쳐 진행되는 예술활동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적으로 문화예술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 <예술이 모락모락>에서는 각 활동 별로 6명을 모집하여 총 114명의 시민들을 모집한다. 신청은 ‘이벤트 어스’를 통해 가능하며 활동별 세부 일정은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춘천문화재단 예술지원팀 033-259-5491)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