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1 금 12:5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팝 밴드 히미츠 ‘빌보드 침공’, 납량특집 콘셉트 공연6월 30일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공연
사진 제공 = 데일리창

팝 밴드 ‘히미츠’가 스페이스브릭에서 ‘히미츠의 빌보드 침공’프로젝트로 시작한 세 번째 공연이 ‘납량특집’ 컨셉으로 6월 30일 금요일 밤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히미츠의 빌보드 침공’은 유니크한 콘셉트로 사랑받는 ‘히미츠’가 12월까지 정규 공연을 갖는 장기 프로젝트로 2023년 공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겠다는 생각이다.
 
이번 6월 공연은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여름을 앞두고 ‘납량특집’으로 꾸며진다. 미스터리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세실 호텔’을 비롯하여 핼러윈에 인간세계로 넘어온 ‘드라큘라’, ‘나이트메어’ 등 납량특집에 어울릴만한 노래와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6월 공연의 호스트인 기타리스트 오승규의 기타 솔로 연주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기타리스트 오승규는 재즈기타리스트로 활동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다.
 
‘히미츠의 빌보드 침공’의 리더인 오샘은 “히미츠의 장기 프로젝트인 빌보드 침공을 준비하면서 많은 걱정이 있었으나 많은 관객과 함께하면서 너무 기쁘다. 12월까지 큰 책임감으로 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공연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6월 공연에는 5월 싱글 ‘내 손을 잡아줘’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포세컨즈 출신 ‘차수연’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히미츠’를 응원할 예정이다.

히미츠의 공연은 멜론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23년, 히미츠의 새로운 공연 프로젝트 ‘히미츠의 빌보드 침공’을 통해 그들의 달라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꽤 기대해볼 만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