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6 수 19:0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경기국악원 新명인열전 ‘압도적, 人(인)’ 콘서트2023년 7월 29일 (토) 17:00 경기국악원 국악당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7월 29일 (토), <新명인열전 ‘압도적, 人(인)’> 콘서트를 경기국악원 국악당(경기도용인 소재)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명인열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최근 국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명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국악계 아이돌 스타 ‘소리꾼 김준수’, <미스터 트롯2>에서 국보급 노래 실력으로 사랑 받은 김시원과 타악그룹 타고(TAGO), 힙한 국악에서 정통 가야금 병창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는 ‘소리꾼 최예림’, 상상 그 이상의 흥과 끼를 지닌 ‘풍물밴드 이상’까지 4인 4색의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판소리, 민요 등의 정통 국악을 비롯해 국악을 기반으로 한 창작곡, 대중음악과의 크로스오버, 그리고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최고 수준의 타악 퍼포먼스까지 우리 국악의 현재를 대표하는 젊은 명인들이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평소 국악을 생소하게 느꼈던 관객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국악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新명인열전 ‘압도적, 人(인)’> 콘서트는 경기도의 대표적 전통 예술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온 경기국악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을 계기로 경기국악원은 다양한 국악 아티스트들과 함께 국악의 아름다움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내일의 국악을 고민하는 상생의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공연관계자는 “최근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악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 공연”이라며, “전통과 현대의 경계를 넘나드는 젊은 국악인들의 무대로 우리 음악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 및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자료 제공_경기아트센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