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오늘(7일) 두 번째 시즌 개막!6월 7일(수)~8월 27일(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뮤지컬 <더 테일> 메인포스터 (제공: 쇼노트)

화제의 창작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이하 <더 테일>)가 바로 오늘(7일) 두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

뮤지컬 <더 테일>은 최초의 뱀파이어 소설 <뱀파이어 테일>을 둘러싸고 벌어진 ‘존 윌리엄 폴리도리’와 ‘조지 고든 바이런’의 저작권 논쟁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지난해 시적인 대사, 섬세한 심리묘사, 드라마틱한 음악과 매혹적인 미장센 등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뮤지컬 <더 테일>은 지난 4월, 1년 만에 재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2023년 거짓말처럼 재공연 소식을 알린 이번 뮤지컬 <더 테일>에는 초연 멤버인 최석진, 현석준, 홍승안, 주민진, 박정원, 손유동은 물론 연출, 음악, 무대 등 기존 창작진이 그대로 함께한다. 여기에 뉴 캐스트로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할 황순종이 합류하여 기대를 높였다.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뮤지컬 <더 테일>은 치열한 준비를 마치고 바로 오늘(7일)부터 관객들과 만난다. 작품 본연의 매력에 배우들의 한층 깊어진 열연이 더해져 다시 한번 대학로에 <더 테일>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더 테일>에는 존 윌리엄 폴리도리 역에 최석진, 현석준, 홍승안, 황순종이, 조지 고든 바이런 역에는 주민진, 박정원, 손유동이 함께하며 6월 7일(수)부터 8월 27일(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_㈜쇼노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