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2 금 18:5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광진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피터팬’ 공연2023. 6. 10(토) ~ 7. 1(토) 광진어린이공연장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숲아트(대표 김길려)와 함께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가족 뮤지컬 <피터팬>을 공연한다.

<피터팬>은 후크 선장에게 빼앗긴 원더랜드 친구들의 소중한 꿈을 되찾는 이야기로 세계 명작동화를 뮤지컬로 각색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공연이다.

동화 속 네버랜드를 환상적으로 재현한 무대는 물론 피아노 라이브 연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0일(토)부터 7월 1일(토)까지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라면 평일 11시∙14시, 일반 관객이라면 토요일 13시∙15시에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 뮤지컬 <피터팬>은 전석 2만 5천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가족 뮤지컬 <피터팬>은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와 피아노 연주, 신나는 율동 등 흥미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이다.”라며 “광진문화재단은 2022년 개관한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어린이 관객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품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적극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자료 제공_(재)광진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