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연극
화제의 연극 ‘테베랜드’ 한국 초연, 1차 티켓 오픈6월 28일(수) ~ 9월 24일(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이미지_2023 연극 <테베랜드> 포스터 | 제공 ㈜쇼노트

영국, 미국, 이탈리아, 브라질 등 전 세계 16개국 무대에서 선보인 화제작 연극 <테베랜드> (기획/제작 ㈜쇼노트)가 한국 초연 무대를 앞두고, 오늘(12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이 시작됐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테베랜드>는 론칭부터 흥미로운 이야기와 독창적인 무대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S역에 이석준, 정희태, 길은성, 마르틴&페데리코 역에 이주승, 손우현, 정택운까지, 작품을 완성할 배우들 역시 앞서 공개된 프로필 사진과 캐스팅 영상에서 벌써부터 완벽히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신유청 연출 등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크리에이티브 팀이 합류는 연극 <테베랜드> 무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연극 <테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극작가 세르히오 블랑코(Sergio Blanco)가 테베의 왕 오이디푸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극작가 S와 존속 살해범 마르틴, 배우 페데리코까지, S의 연극 준비에서 시작된 세 인물의 만남과 관계를 그려냈다. <테베랜드>는 이들을 통해 나와 타인과의 관계, 예술과 현실, 진실과 허구의 경계에 관한 질문들을 던지는 것은 물론 신화, 문학, 음악, 극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펼친다.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점차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연극 <테베랜드>는 바로 오늘(12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1차 티켓 오픈 일정은 개막일인 6월 28일(수)부터 7월 9일(일)까지로, 충무아트센터,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쇼노트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_㈜쇼노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