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댄스
리틀엔젤스예술단, 서울어린이대공원 50주년 축하공연5월 5일(금) 오후 12시 40분, 숲속의 무대
사진_1973년 어린이대공원 개원식 축하공연 (장고춤)_국가기록원 제공

리틀엔젤스예술단(단장 정임순)은 어린이날인 5일(금) 서울어린이대공원 개원 50주년을 기념하는 ‘꿈꾸러 50 SHOW’ 에서 축하공연을 펼친다. 

낮 12시 40분부터 숲속의 무대에서 진행되는 축하공연은 리틀엔젤스예술단의 대표작 ‘부채춤’과 ‘진쇠놀이’, ‘설날아침’(안무 배정혜)으로 아름답고 신명나는 전통공연으로 꾸며진다. 

이어 오후 3시 30분 열린무대에서도 리틀엔젤스를 만나볼 수 있다. 색동회가 주최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의 축하공연으로 한국무용(▲장고춤 ▲처녀총각 ▲놀이마당 ▲꼭두각시)과 합창 공연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임순 단장(리틀엔젤스예술단)은 “1973년 어린이대공원 개원식에서 축하공연을 선보이고 개원 50주년 기념행사에도 함께 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어린이를 위한 가족테마공원으로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라며, “많은 어린이들이 전통문화예술 공연 관람을 계기로 잊혀 가는 한국 전통문화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이미지_리틀엔젤스예술단 기획공연 ‘Harmony’ 포스터

오는 27일(토)에는 리틀엔젤스예술단 기획공연 ‘하모니’(Harmony)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예매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ittleangels.or.kr)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_리틀엔젤스예술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