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뱀파이어 백작의 초월적인 전설, 뮤지컬 ‘백작’ 캐스팅 공개6월 5일 아트원씨어터 2관 개막

6월 개막 예정인 락 뮤지컬 ‘백작’((주)엠제이스타피시)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결투’, ‘V 에버 애프터’, ‘미오 프라텔로’, ‘미아 파밀리아’를 통해 최상의 협업 에너지를 선보였던 김운기 연출과 이희준 작가, 박현숙 작곡가가 이번에는 락 뮤지컬 ‘백작’으로 의기투합했다. 

뮤지컬 ‘백작’에서는, 비밀스러운 포에나리 성을 배경으로 뱀파이어 백작의 전설이 펼쳐진다. 무패의 군신이라 불리는 백작은 인간들을 상대로 밤에만 전투를 한다. 새벽이 되면, 적장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인질로 잡아 포에나리 성으로 퇴각했다가, 밤이 되면 전투를 재개한다. 적장의 아들 V를 인질로 잡아 성으로 퇴각한 백작은 오늘밤 전투에서 적군을 섬멸할 계획을 세운다.  

포에나리 성주 뱀파이어 ‘백작’ 역에는 이승현, 박규원, 이진혁이 캐스팅되었다. ‘백작’은 인간과의 전투에서 져 본 적 없는 전설적인 인물이다.

전투 중 백작의 인질이 된 ‘V’는 백작의 계획을 무력화하기 위해 기회를 엿본다. ‘V’ 역에는 김지온, 권익환, 조성필이 캐스팅되었다.

락 뮤지컬 ‘백작’은 오는 6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한다.

자료 제공_(주)엠제이스타피시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