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1.28 화 13:3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인천시립합창단, 가정의 달 음악회 ‘내 노래를 들어볼래?’5월 11일 오후 7시 30분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인천시립합창단(예술감독: 김종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으로 5월 11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을 찾는다. 

이번 연주회는 온 세대가 성장하면서 부르던 대표적인 한국의 동요/놀이 노래들을 새롭게 작·편곡하여 삶의 이야기를 합창으로 그려내고, 더불어 작가, 성우, 영상, 조명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을 통하여 기존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벗어나 관객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부에서는 7080세대가 어린 시절 즐겼던 대표적인 전래놀이를 노래하며, <과수원 길>, <노을> 등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곡과 <내 똥꼬는 힘이 좋아>, <타요>, <시크릿 쥬쥬> 등 만화주제가를 메들리로 꾸며진다.

2부에서는 가족 모두의 이야기를 합창음악으로 풀어낸 <일촌 이촌 삼촌>, <엄마가 딸에게> 등 한국을 대표하는 7인의 작곡가 조혜영, 김준범, 류형선, 박하얀, 성찬경, 안효영, 이범준, 한태호 작곡가들이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사진_인천시립합창단

특별히 <엄마 까투리>, <까꾸의 일기>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 중인 이윤희 성우와 아동문학 극작가로 활동하는 최용훈 작가, 최종찬 영상감독이 참여하여 특별함을 더해주며 최근 SBS에서 방영된 ‘싱포골드’에 출연해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떼루아 유스콰이어’(지휘 김성진)와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어린이 합창단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유은미)과 함께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든다.

인천시립합창단의 제181회 정기연주회 <가정의 달 음악회 ‘내 노래를 들어볼래?’>의 티켓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 A석 7천원으로 엔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4월 20일(목) 오후 2시 티켓오픈하며 4월 30일(일)까지 10일간 얼리버드할인(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인천시립합창단 032-420-2784)

자료 제공_인천문화예술회관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