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8 수 18:07
상단여백
HOME 라이프
함안군, 4월 14일 오후 3시 함안수박, 가야백자멜론 네이버쇼핑라이브 할인판매함안수박축제 개최 기념 라이브커머스 실시... 21일부터 23일까지 함안수박축제 진행
(사진제공 - 함안군농업기술센터)

경남 함안군은 오는 4월 14일 금요일 15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함안수박 및 가야백자멜론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 출하기를 맞은 함안‘봄수박’을 알리기 위하여 마련된 행사이다.

 본 행사에서는 고당도·최상품의 함안수박(5kg)를 28% 할인된 금액인 19,900원에, 함안의 이색명물 가야백자멜론(4kg)을 27% 할인된 21,900원에 판매하며, 생방송 1시간 동안에만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예전과 달리 사전 알림이벤트, 방송 중 퀴즈이벤트,  방송 후 구매인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마련, 소비자들의 더 높은 참여와 호응을 꾀할 계획이다. 라이브방송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함안군농업기술센터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로 최고품질의 함안수박과 멜론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함안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에서 개최되는 함안수박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함안수박 및 가야백자멜론은 생방송 이후에도 온라인 판매처인 ‘함안몰’, ‘함안 농협 쇼핑몰’과 오프라인 판매처인 ‘칠서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정가로 구매할 수 있다.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