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5.26 금 15:4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광진문화재단, 가족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 공연3. 28(화) ~ 4. 29(토) 광진어린이공연장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가 극단 아름다운세상(대표 서은영)과 함께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를 공연한다.

<도서관에 간 사자>는 쓰러진 관장님을 돕기 위해 도서관의 규칙을 어기고 큰 소리를 내버려 쫓겨난 사자에 대한 이야기로 도서관의 규칙과 타인의 배려에 대한 교훈을 다루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28일(화)부터 4월 29일(토)까지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라면 평일 11시∙14시, 일반 관객이라면 토요일 13시∙15시에 관람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서관에 간 사자>는 미국 학교도서관회보 최고의 책 및 뉴욕타임스, 퍼블리셔스 위클리 어린이책 베스트셀러, 문화관광부 추천도서로 선정된 ‘미셸 누드슨’의 동화를 가족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공연으로 극단 아름다운세상의 이수함, 정유정, 이나영, 김성호, 박민규, 김가슬 배우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2만 5천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https://url.kr/m4lork), 네이버 예약(https://url.kr/lf6xz2)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가족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는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와 안무가 가득해 눈과 귀가 즐거움은 물론 어린이들의 지혜와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는 공연이다.”라며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자료 제공_(재)광진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