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5 화 15:3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_앙코르’ 공연, 오쿠 하나코 출연!<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 원곡 가수 스페셜 게스트로 호흡
사진_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 원곡 가수_오쿠 하나코 (제공: ㈜라이브러리컴퍼니)

지난 2월 25일 전석 매진을 일으키며 성공적인 초연을 선보였던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가 오는 4월 8일과 29일, 스페셜 게스트 ‘오쿠 하나코’와 함께 앙코르 공연으로 돌아온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국내 최초 일본 애니메이션 OST 큐레이션 콘서트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수장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또 한 번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미래의 미라이’ 시공간을 초월하는 가상 세계의 대가 호소다 마모루 등 일본 대표 감독들의 애니메이션 OST를 70인조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콘서트이다.

앙코르 공연에 참여하는 스페셜 게스트 오쿠 하나코는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의 메인 테마 ‘변하지 않는 것’과 엔딩곡 ‘가넷’을 선보일 예정이다. ‘변하지 않는 것’은 주인공 마코토의 친구, 치아키의 시점에서 작사된 곡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노래다. 

엔딩곡 ‘가넷’은 주인공 마코토의 시점에서 작사된 곡으로 학창 시절 첫사랑의 추억을 담고 있다. 맑고 편안한 음색과 서정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울림을 주는 ‘오쿠 하나코’와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만남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_‘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앙코르- Special Guest 오쿠 하나코’ 포스터 (제공: ㈜라이브러리컴퍼니)

본 공연의 전체 프로그램으로는 오쿠 하나코가 함께하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를 포함해 <괴물의 아이>, <피아노의 숲>, <컬러풀>, <언어의 정원>, <초속 5센티미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루 밑 아리에티>, <고양이의 보은>, <귀를 기울이면>, <진격의 거인> 등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12개 작품의 OST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국내 최초 오케스트라로 연주되는 곡들도 포함되어 초연 때 많은 호평을 받았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_앙코르 - Special Guest 오쿠 하나코’는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료 제공_(주)라이브러리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