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수원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수원 음악인의 밤’ 개최2월 28일(화) 오후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수원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월 28일(화) 오후 7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수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과 함께 <수원 음악인의 밤> 공연을 개최한다.

2013년부터 수원지역 음악인들과의 상생과 지역 음악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시작된 수원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수원 음악인의 밤>은 수원시 음악협회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수원지역 음악인들과 수원시립교향악단과의 완성도 높은 협연을 통해 수원시 음악예술의 저변을 확대시켜 왔다. 특별히 올해에는 수원에서 활동 중인 작곡가, 작사가들의 창작 가곡 세 곡을 위촉하여 수원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수원시향 부지휘자 신은혜가 지휘봉을 잡고 시작되는 이번 공연의 첫 곡은 바흐의 하프시코드 협주곡 5번이다. 한국하프시코드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하프시코드 연주가 송은주가 협연자로 나선다. 이 외에도 수원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 변지혜, 피아니스트 송지은, 첼리스트 김진경이 베토벤의 트리플 콘체르토를 선보인다. 

2부에서는 첼리스트 배기정이 협연하는 랄로의 첼로 협주곡을 감상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작사 이외수, 작곡 이경우의 “가끔씩 그대 마음 흔들릴 때는”, 작사 이혜준, 작곡 주용수의 “바라건대 비는” 등의 창작 가곡을 소프라노 자원과 테너 주선중의 음성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수원을 배경으로 만든 창작가곡 “팔달문의 사람 향기”(작사 오현규, 작곡 이경우)가 마지막 곡으로 연주되며 수원 음악인의 밤을 더욱 뜻깊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매해마다 수원시 음악인들과의 진정성 있는 협연을 통해 깊이 있는 프로그램과 완성도 높은 연주력을 선보이고 있는 수원시향은 수원지역 음악가들과 함께 기획한 <수원 음악인의 밤> 공연을 통해 음악으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입장권은 전석 1만원으로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매 할 수 있다. 예매 및 문의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또는 전화(031-250-5362~5)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_수원시립교향악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