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6.5 월 16:2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배우 서경수, 3월 12일 데뷔 첫 팬미팅 개최3월 12일 일지아트홀서 첫 단독 팬미팅 개최 확정
사진 제공=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배우 서경수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킹키부츠’, ‘데스노트’ 등 다양한 작품의 주역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뮤지컬 배우 서경수가 오는 3월 12일 오후 2시, 6시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 <뮤:아이>를 열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든다. 

오늘(13일) 공식 SNS를 통해 서경수의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며 공연 소식을 확정 지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서경수는 데뷔이래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되돌아보며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서경수가 지난 2006년 데뷔한 후 약 16년 만에 정식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을 사랑하는 아이’ 서경수와 그를 응원하는 모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경수는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해 준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서경수는 맑은 미소와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오는 3월 12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팬미팅을 통해 무대 안팎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서경수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경수와 팬들이 한층 가깝게 호흡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여 공연에 대한 기대와 반가움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경수 역시 팬들과 함께하는 공식적인 첫 만남인만큼 이번 팬미팅을 위해 기획에 직접 참여하고 여러 아이디어를 내는 등 만반의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배우 서경수는 ‘킹키부츠’, ‘데스노트’, ‘위키드’, ‘썸씽로튼’, ‘레드북’, ‘넥스트 투 노멀’ 등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극장 무대부터 중·소극장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의 주역으로 무대에 서 오며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오고 있다.
 
한편, 서경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뮤:아이>의 자세한 예매 내용은 오늘(13일) 오전 11시에 YES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금) 오후 8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