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6.5 월 16:24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포쉬(POSH)’ 완벽한 싱크로율의 프로필 공개!3월 9일부터 예스24 스테이지 3관 개막
이미지 = 연극 <포쉬(POSH)> 포스터 /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젊고 에너지 넘치는 신예들과 함께 새로운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연극 <포쉬 (POSH)>가 옥스퍼드 상위 1% ‘POSH’들의 프로필 사진 공개와 동시에 오는 16일 목요일 프리뷰 티켓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POSH’는 영국에서 패션, 뷰티, 푸드,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사용되는 단어로, 상류층 취향의 우아하고 럭셔리함을 뜻한다. 2010년 영국 런던 로열 코트 시어터(The Royal Court Theatre)에서 초연된 연극 <포쉬(POSH)>는 실제 옥스퍼드 대학교의 최상류층 사교모임 ‘벌링턴 클럽(Bullingdon Club) ’ 신입생 환영회 일화를 모티브로 상류층의 허위와 거칠고 천박한 의식 세계를 강하게 풍자하는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2년 7월,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올려 관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가능성을 확인한 후, 올 3월 정식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대학로 흥행 보증수표인 성종완 연출이 원작보다 더 강렬한 에너지의 작품으로 탄생시켰으며, 허수현 작곡가가 작곡·음악감독을 맡아 세련되고 깊이 있는 음악으로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이미지 = 연극 <포쉬(POSH)> 프로필 사진 /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오늘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징과 성격을 완벽한 싱크로율로 보여주며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라이엇 클럽’ 멤버 들은 스스로를 상위 1% 엘리트라고 여기는 당당한 모습으로 ‘POSH’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 안에 숨어있는 천박한 이중성이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외에도 불스 헤드 펍의 주인 ‘크리스’의 강성진, 정상훈을 비롯해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옥스퍼드 상위 1% 엘리트들의 일탈과 카르텔을 담은 연극 <포쉬(POSH)>는 2023년 3월 9일부터 5월 21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되며, 예스24티켓과 티켓링크에서 2월 16일(목)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