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27 월 16:40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국립부산국악원, 2023년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 모집1월 4일(수)부터 15일(일) 12일간 전자우편 접수
사진_부산국악원 전경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이정엽)은 국악원 공연에 대해 일반 시민들의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자 2023년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 25명을 모집한다.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은 부산국악원의 정체성, 공연기획 및 구성, 작품성, 무대, 관객서비스 등의 항목에 따라 공연과 운영에 대한 생각을 제시한다. 국립부산국악원은 공연 및 공연장 운영 등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관객들을 위해 보다 편안한 관람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고자한다. 나아가 국악과 국악원의 공연 방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립부산국악원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은 각자 연중 4회의 공연을 관람한 후, 공연의 평가 의견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의 의견서는 향후 공연제작 및 운영에 반영된다. 또한 소정의 문화상품권과 활동확인서가 발급된다.

신청기간은 1월 4일(수)부터 15일(일)까지 12일간이다. 만 15세 이상부터 국악공연에 관심이 있고 적극적 활동을 할 의지가 있는 일반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서 배부 및 상세내용은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an.gugak.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립부산국악원은 공연 평가 모니터링단을 통해 현장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일 예정이다. 전통공연예술의 보존과 창조적 전승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국립부산국악원과 함께 보고 싶은 국악공연을 함께 만들어 갈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를 모은다. (문의: 051-811-0034)

자료 제공_국립부산국악원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