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27 월 16:4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 감사제 프로모션 진행공연 MD 상품 최대 75% 할인, 구매 고객 선물 증정
이미지 :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 감사제 프로모션 이미지 | 제공 : 유한회사 담소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가 오는 23년 1월 8일까지 ‘담소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년간 ‘담소’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뮤지컬 ‘킹키부츠’, ‘미스트’, ‘시데레우스’ 등 51개 작품의 프로그램북부터 OST, 뱃지 등 다양한 MD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천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23년 원페이퍼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담소’ 관계자는 “2022년 한해 동안 담소를 찾아주신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담소’와 함께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1년 3월 오픈한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는 지난 2년간 편하게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과 90여 개 작품의 MD 상품이 입점 된 공연 MD샵,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대학로와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찾아와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대학로 공연 관객들의 아지트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대학로 공연 관객들의 편의를 위한 오페라글라스와 물품보관 사물함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오페라글라스는 4시간 기준 3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물품보관 사물함은 4시간을 기준으로 소형 2천원, 대형 4천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대학로를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장기 이용도 가능하다. 1개월 이상 이용 시 소형의 경우 월 5만원, 대형의 경우 월 10만원으로 매장 운영시간 내 모든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 공간사진 | 제공 : 유한회사 담소

이 외에도 ‘담소’는 공연사와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공간 대여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더뮤지컬 2022 연말감사제,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마켓 스테이지 행사를 비롯해 제작사들의 증정품 배부 행사까지. 공연사와 관객들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대학로 공연문화쉼터 ‘담소’는 시설물을 이용하지 않아도 대학로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영시간 내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17:30 ~ 22:30, 주말 12:30 ~ 21:30 (월 휴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소’ 공식 트위터 계정(@culturedamso)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