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24 금 19:5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레미제라블’, 2023년 한국 라이선스 공연 선보인다내년 10월부터 부산, 서울, 대구서 개막
뮤지컬 <레미제라블> 포스터_제공 (주)레미제라블코리아

뮤지컬 ‘레미제라블’ 이 2023년, 8년 만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대하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9세기 프랑스 소시민들의 비참한 삶과 프랑스 혁명의 불씨가 피어나는 과정을 그린 원작의 방대한 서사를 3시간의 뮤지컬 공연으로 완벽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선율의 뮤지컬 넘버에 19세기 프랑스 모습을 구현한 무대 미술이 더해져 전 세계 가장 위대한 뮤지컬 중 하나로 꼽히는 작품은 1985년 런던에서 초연된 이후 40여 년 동안 53개국 22개 언어로 번역되며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2012년과 2015년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인 뮤지컬 ‘레미자레블’은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4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철저히 오디션만으로 배우를 선발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공연답게 이번에도 역시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많은 인원수의 지원자들이 참가해 철저하고 까다로운 오디션을 거쳤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매 시즌 가장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각광 받으며 새로운 뮤지컬 스타를 발굴해낸 만큼 2023년, 8년 만에 관객들을 찾아오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무대에 설 새로운 얼굴들에도 큰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2023년 10월, 세 번째 시즌을 앞두고 있으며 부산, 서울, 대구에서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자료 제공_㈜레미제라블코리아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