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27 월 16:4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G-아트페어 ‘뜻밖의 선물’展, 관악아트홀에서 개최22일부터 전시관람, 온라인 작품 구매까지 가능

유명 예술인의 작품을 온오프라인으로 접할 수 있는 G-아트페어 ‘뜻밖의 선물’展이 오는 22일(목) 관악아트홀과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찾아간다. 온라인 작품구매는 12월 22일(목) 20시에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참여 가능하며, 전시 관람은 관악아트홀의 전시실에서 내년 1월 13일(금)까지 가능하다.

G-아트페어 ‘뜻밖의 선물’展은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이 오픈갤러리와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미술시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최성석, 이현열 작가를 비롯하여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예술인 강태구몬 작가도 참여한다. 이어 지역 로컬 예술인들의 작품까지 포함하여 다채로운 작품으로 구성했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전문성 높은 진행력이 돋보이는 조수빈 아나운서와 오픈갤러리의 홍지혜 큐레이터가 공동 MC 진행을 맡았다. 전시는 직접 작품을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쇼룸 형태로 마련된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G-아트페어는 올해로 2회째 개최된 만큼, 작년 대비 작가 구성 범위를 확대하여 더 많은 예술가와 작품을 담아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관악아트홀을 찾는 모든 이들이 폭넓은 시각예술을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G-아트페어 ‘뜻밖의 선물’展 오프라인 전시는 관악아트홀 전시실에서 12월 22일(목)부터 내년 1월 13일(금)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18시까지 운영되며 관련 문의는 관악문화재단 예술진흥팀(02-828-5863)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_관악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