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 송년 공연 ‘겨울이야기’2022. 12. 24(토) ~ 12. 25(일) 꿈의숲아트센터 콘서트홀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꿈의숲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송년공연 ‘겨울이야기’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공연에는 플러스 챔버 그룹(12월 24일)과 피아니스트 오은철(12월 25일)이 출연한다. 만 4세 이상으로 관람연령을 낮춘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차이콥스키 발레음악 ‘호두까기 인형’을 즐길 수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음악회

꿈의숲 송년 공연 ‘겨울이야기’의 첫 번째 이야기는 훌륭한 솔로 연주와 실내악, 오케스트라 연주로 정평이 나있는 연주자 7명이 모여서 만든 플러스 챔버 그룹이 연주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캐럴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고 재미있는 영상이 더해져 어린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꿈의숲 송년 공연 ‘겨울이야기’ 두 번째 이야기는 피아니스트 오은철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름다운 음악 선물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의 하얀 겨울 밤 찾아온다. 피아니스트 오은철은 포르테 디 콰트로, 고상지, 서울시향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클래식, 크로스오버, 록, OST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은철은 섬세하고 유려한 피아노 선율을 중심으로 스트링 퀸텟, 타악, 기타 연주자와 함께 품위 있으면서도 금빛 감동을 담은 음악을 들려 줄 예정이다.

관람료는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은 전석 2만원(12월 24일), 크리스마스 공연은 전석 4만원(12월 25일)이다. 티켓 예매문의는 세종문화티켓(02-399-1000 / www.sejongpac.or.kr)으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_세종문화회관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