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31 화 13:4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베토벤’ 출연진,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 공개2023.01.12.~03.26.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사진_뮤지컬 <베토벤> 상견례 현장 공개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전 세계가 기다려온 불멸의 마스터피스,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ceret’(이하 ‘베토벤’)이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29일 뮤지컬 ‘베토벤’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역사적인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을 공개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지난 7일 진행됐던 뮤지컬 ‘베토벤’의 상견례에는 루드비히 역의 박효신, 박은태, 카이, 안토니(토니) 역의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 카스파 역의 이해준, 윤소호, 김진욱을 비롯한 전 배우들이 모두 참여했다.

뮤지컬 ‘베토벤’의 상견례 현장에는 월드 클래스를 자랑하는 창작진들도 함께 자리해 첫 만남부터 진지하게 집중한 모습으로 거장 베토벤의 음악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음악과 작품이 지닌 메시지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져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날 뮤지컬 ‘베토벤’의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는 “뮤지컬 ‘베토벤’은 베토벤과 그의 불멸의 연인, 안토니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구원’이라는 보편적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7년 동안 작품의 모든 요소에 공을 들여 준비해온 만큼, 음악계에 혁신을 가져왔던 베토벤처럼 뮤지컬 ‘베토벤’ 역시 뮤지컬 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뮤지컬 ‘베토벤’의 길버트 메머트(Gilbert Mehmert) 연출은 “작품의 연출자로 저를 선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린다. 지난 여름부터 한국에서 지내며 작품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이 나라, 이 도시, 이 프로덕션과 사랑에 빠지게 됐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작품이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작품과 함께 할 나날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진_뮤지컬 <베토벤> 상견례 현장 공개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한편 뮤지컬 ‘베토벤’은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 등 높은 작품성과 흥행 기록으로 전 세계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EMK가 선보이는 다섯 번째 오리지널 작품으로, 최정상 창작진과 배우들이 합류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더불어, 작품은 1차 티켓 오픈부터 전 예매처를 마비시키며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데모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완벽한 퀄리티의 음악을 선공개 하며 이미 완성형인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엘리자벳’, ‘모차르트!’, ‘레베카’ 등 세계적 스테디셀러 작품을 탄생시키며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는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각각 극작과 작곡,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더불어 독일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지킬앤하이드’ 등을 성공시킨 길 메머트가 연출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 등 연출가 왕용범이 협력 연출로 참여해 작품을 이끈다.

루드비히 반 베토벤 역으로 박효신, 박은태, 카이, 안토니(토니) 브렌타노 역에는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가 출연하며, 카스파 반 베토벤 역으로는 이해준, 윤소호, 김진욱 등이 출연한다.

압도적인 월드 클래스의 창작진과 대한민국 뮤지컬 최정상 배우들이 모여 대한민국 뮤지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뮤지컬 ‘베토벤’은 2023년 1월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의 시작을 앞두고 있다.

자료 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