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오후 &성지송’ 크리스마스 공연,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12.16 PM 07:30 더 그란데 뮤직 스튜디오

2022년 제12회 오월 창작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어쿠스틱 보컬 & 첼로 듀오 ‘오후 &성지송’이 오는 12월 16일 금요일 19시 30분 더 그란데 뮤직 스튜디오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올린다. 

해당 공연에선 2020년 발매된 오후 & 성지송의 크리스마스 앨범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를 연주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온라인 콘서트)으로만 진행되었던 앨범 단독콘서트를 2년 만에 첫 대면 무대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선 오후 & 송지송의 앨범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에 수록된 8곡이 공연될 예정이다. 

해당 앨범 전체적으로 60~70년대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사운드로 구현하였으며 기타, 보컬, 첼로를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악기들로 한껏 멋을 낸 음반이다. 곡 중간마다 브릿지 역할을 하는 캐롤은 다음 곡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첼로로 연주되는 캐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 공연사진

오후 & 성지송은 언젠가부터 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삭막하게 변해 버린 요즘 시기에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다시금 상기시킬 예정이다. 

오후 & 성지송의 ‘내 마음의 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16일 금요일 19시 30분 더 그란데 뮤직 스튜디오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플레이티켓(www.playticket.co.kr)에서 단독예매 중이다.

자료 제공_플레이티켓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