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15 월 16:4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경기아트센터, ‘애니메이션 OST 스페셜 콘서트’ 공연11월 12일(토) 19:30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1월 12일(토), ‘애니메이션 OST 스페셜 콘서트’를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유명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과 ‘귀멸의 칼날’OST를 오케스트라 편성으로 선보인다. 지휘자 김성진이 포디엄에 오르며,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피아니스트 고우리, 가수 파인(FiNE)의 협연으로,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을 수놓은 OST를 감상할 수 있는 무대이다.

공연 1부에서는 일본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주요 OST를 연주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일본의 TV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는 2018년 넷플릭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국내에서 팬덤을 형성한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극중 흐르는 서정적인 OST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피아니스트 고우리가 1부 무대에 올라 주요 OST를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2부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OST 연주가 펼쳐진다. ‘귀멸의 칼날’은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으로, 원작 만화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또한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OST 중 ‘불꽃(炎)’은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무대에서는 자작곡 및 다수의 드라마 OST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파인(FiNE)’이 ‘불꽃(炎)’을 비롯한 주요 OST를 노래한다.  

공연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애니메이션의 OST를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에서 흐르던 주제곡들이 수준 높은 연주를 통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공연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자료 제공_경기아트센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