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18:1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6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10월 8일(토)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콘서트 RE:BOOT 플러스가 오는 10월 8일(토)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린다. 

미라클라스는 지난 2017년 방송된 JTBC ‘팬텀싱어2’에서 준우승을 거머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바리톤 김주택,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음압과 동시에 감미로움을 겸비한 미라클라스는 모든 무대에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라클라스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성황리에 마친 전국투어 콘서트 종료 후 6개월만에 기존에 보이지 않은 새로운 모습과 프로그램으로 정체되지 않고 나아가는 그룹의 모습과 멤버들간 완벽한 호흡으로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4인 4색 스페셜 솔로 무대를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예정으로 미라클라스 멤버들 또한 새로운 도전이 되는 무대를 보여줌으로써 기존 공연과의 차별화를 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연계 거리 두기 완화로 공연장 내 함성이 가능해짐에 따라 콘서트가 더욱 활기차고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미라클라스 콘서트 RE:BOOT 플러스는 오늘(9월 15일, 목)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고양문화재단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_라이브러리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