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0 월 22:2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공연소개] 어린이 가족사랑 뮤지컬 ‘랑이이야기’

 

오랫동안 가족뮤지컬 시리즈로 사랑 받는 극단 ‘상상 나눔’이 2008년 어린이 가족사랑 뮤지컬 <랑이 이야기>로 돌아왔다. 오는 2월 15일부터 4월 27일까지 대학로 상상 나눔 씨어터에서 펼쳐지는 <랑이 이야기>는 전래동화 ‘효자 호랑이’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제작자 서승만의 새로운 감각으로 각색하여 아이들과 어른 누구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 탄생했다. 특유의 유머감각과 세련된 연출력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을 만드는 서승만. <랑이 이야기>로 서승만이 펼치는 상상의 나래를 함께 즐겨 보자.

■ 시놉시스
아주 오랜 옛날 어떤 마을에 효자 사냥꾼이 살았어요.
어느 날 사냥꾼은 깊은 산중에 사냥을 나갔지요. 그러나 그날은 동물들이 한 마리도 눈에 띄지 않아 허탕을 치고 말았답니다. 사냥꾼은 할 수 없다 생각하며 어머니가 기다리시는 집을 향해 돌아오고 있었지요. 이때 어디선가 호랑이 울음소리가 나더니 집 채 만한 호랑이가 나타났어요. 하지만 사냥꾼은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기지를 발휘해 위기를 벗어나게 되죠. 사냥꾼의 말을 믿게 된 호랑이는 자신이 사람 이였다고 생각을 하고 사냥꾼의 어머니를 자신의 어머니라 생각하게 됩니다. 그 후 호랑이는 온 힘을 다해 사냥꾼과 어머니를 도와주게 되지요. 자신의 말만 믿고 어머니께 정성을 다하는  착한 호랑이를 보며 사냥꾼은 진정한 효를 배우게 되고 호랑이는 죽어서도 하늘의 별이 되어 어머니를 바라보았습니다.

■ 공연개요
공연기간 : 2008년 2월 15일(금) ~ 2008년 4월 27일(일)
공연시간 : 평일 오후 2시 / 주말, 공휴일 오후 1시 (월요일 쉼)
장소 : 대학로 상상 나눔 씨어터
관람요금 : 전석 15,000원
관람등급 : 24개월 이상 입장가
연출 : 김은주
제작 : 상상 나눔 씨어터
주관 : 문화아이콘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