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18:1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팝 밴드 HeMeets(히미츠), 빵야TV에서 온라인 라이브 공연 7월 13일(수) 자립준비청년들과 함께 하는 공연 
(사진제공 = 데일리창)

2022년 7월 13일, 팝밴드 HeMeets(히미츠)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의 제작 지원을 받아 빵야TV에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HeMeets는 지난해 서울시를 갑작스레 침공한 미확인 비행물체를 소재로 한 첫 정규 앨범 ‘화성침공’이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최근에 발매한 ‘신장개업’ 역시 트로트가 떠오르는 한국적인 멜로디와 리듬, 대중음악이 쉽게 시도하기 어려운 독특한 스토리로 리스너의 눈과 귀를 한번에 사로잡으며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디밴드 씬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7월 13일, 온라인공연은 ‘심해(心海)- 바다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HeMeets 만의 엉뚱 발랄한 방식으로 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HeMeets의 리더이자 보컬인 ‘오샘’이 진행을 보며 게스트 별로 사랑, 사람, 위로,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공연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성침공’, ‘복수초’, ‘홍은동334-10’ 뿐 아니라 올해 발매한 ‘신장개업’ 등 12곡의 곡을 준비했으며 게스트로 출연하는  피아니스트 임경은, 비올리스트 박명훈, 싱어 강우혁과 모유진과  HeMeets의 콜라보 연주도 볼 수 있다.

항상 색다른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HeMeets가 총 120분간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는 어떻게 관객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된다. 한편 공연 티켓은 빵야TV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 : 070-7620-3163)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