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5.25 월 13:3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매일 새로운 파티가 열리는 클럽 뮤지컬 ‘동키쇼’

 

대학로를 열광시킨 브로드웨이 클럽뮤지컬 ‘동키쇼(The Donkey Show)’가 지난 10월 2일부터 오픈런 공연 대열에 합류했다. 4월 28일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선보이면서부터 화제가 되었던 ‘동키쇼’는 관객 참여형 클럽뮤지컬이라는 이색적인 장르로, 새롭고 독특한 공연을 기다려왔던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 30대 관객들은 클럽 분위기를 즐기는 동시에 뮤지컬을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중년 관객들은 클럽뮤지컬에 대한 호기심과 젊은 시절 유행했던 디스코 음악에 한껏 취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동키쇼’를 찾고 있다.

공연 후 탄탄한 몸매의 남자 배우와 즐거운 댄스타임도 즐길 수 있는 ‘동키쇼’는 70,80년 대 유행했던 디스코 음악에 셰익스피어의 한 여름 밤의 꿈을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동키쇼’의 오리지널 연출가 랜디 와이너는 한국 공연을 관람한 후, “코믹적인 요소를 적절히 가 미한 캐릭터 설정부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의상과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와 노래 까지, 한국 공연이 뉴욕 오리지널 공연보다 뛰어나다.”며 흡족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동키쇼’가 처음 소개되면서 한국의 정서보다는 조금 앞서간다는 평가가 있었지만, 초기의 우려와는 달리 여성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전문가들마저 놀라고 있다. 이러한 현상 뒤에 는 이제는 여성들도 적극적인 방법으로 삶을 자축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특별히 여성들을 위한 공연을 표방한 ‘동키쇼’는 체면 같은 것은 버 리고 자유롭고 솔직하게 여성주도적 파티를 즐기라고 관객들에게 요구한다.

‘동키쇼’에서는 공연이 끝나야 알 수 있는 감쪽같은 1인 2역 주연 배우들 외에도 관객들 의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를 만날 수 있다. 인간극장 ‘친절한 태용씨’의 주인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이태용이 여자 주인공 ‘티타니아’의 요정으로 출연해 여성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다. TV에서 이태용의 친절하고 착한 이미지만 기억하는 관객들은 무대 위의 색다른 그의 모습에 더 큰 매력을 느낀다고 말한다.

또한 12월을 맞아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인터파크 요일별 선착순 예매자에게 “샤프전자사전”“엠피오 MP3”“카시오 전자시계”“고운 세상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눈 오는 날 현장에서 구매 시 30%까지 할인된다.
24일, 31일은 특별공연(저녁 7시30분/밤 10시30분)을 추가 오픈 해 심야공연을 즐기며 배우들과 함께 특별한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이 날은 관객 전원에게 맥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경품 추첨 및 새해소원 성취기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하고 있다.

■ 개요
공연명 : 브로드웨이 클럽 뮤지컬 ‘동키쇼(The Donkey Show)’
공연장 : 대학로 동키쇼 전용홀
공연기간 : 2007년 4월 25일 ~ OPEN RUN
공연시간 : 화~금요일 8시 /토,공휴일 5시 8시 / 일요일 3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러닝타임 : 1시간30분 (공연 후, 에프터 클럽 파티쇼)
제작 : ㈜세라온엔터테인먼트
주최 : ㈜세라온홀딩스
주관 : ㈜엠오디유
원작 : 셰익스피어 "한여름 밤의 꿈"
프로듀서 : 윤두병
예술감독 : 정  철
연출 : 표인봉
제작감독 : 김경식
공연문의 : ㈜세라온엔터테인먼트02)3443-6487, www.donkeyshow.co.kr
예매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옥션 http://ticket.auction.co.kr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