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5 일 03: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같이 웃고 싶은 사람과 함께 볼 때 더 좋은 ‘뮤지컬 뮤지컬 뮤지컬’

 

오는 10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대학로 ‘플레이즈 전용관’에서 뮤지컬 코미디 ‘뮤지컬 뮤지컬 뮤지컬’이 펼쳐진다.  

■ 프로듀서 이수현이 말하는 기획 의도
공연이 필요하다면, 어느 시대이건 그 시대의 코드에 맞는 작품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하겠지만, 그 중 한 가지를 고른 것이 바로 ‘웃음’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을 하며 스스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연을 통해 새로운 무엇을 알려주거나 하기 보다는 조금 돌아보게 하거나 잠시 행복한 시간을 갖게 하는 쪽이 더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와 같이 웃을 수 있다면, 그것이 친구일 때도, 연인일 때도 좋을 것입니다. 더욱이 가족이라면 더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소재에 있어 거짓말이나 불륜이나 폭력 등을 배제하고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어떤 것들로 소재를 채워 누구나, 누구와 함께라도, 한껏 웃을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면서 한국 땅에서 한국 작품이 창작이란 꼬리표를 떼는 날이 하루라도 빨리 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질 높은 코미디를 쓰고 그걸 뮤지컬로 만들었습니다.
관객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뮤지컬로, 같이 웃고 싶은 사람과 함께 볼 수 있는 코미디로,  뮤지컬코미디 ‘뮤지컬 뮤지컬 뮤지컬’ 은 이렇게 탄생되었습니다.

■ 공연소개
- 깨끗한 코미디 (Clean Comedy)
보통의 코미디가 즐겨 사용하는 불륜, 거짓말 등이 아닌 일과 꿈, 사랑과 인생 등을 소재로 사용해서 기분 좋은 웃음을 찾는 누구나, 모두가 볼 수 있는 코미디 입니다.

- 관객의 호평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미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보이는 플레이즈의 뮤지컬코미디 ‘뮤지컬 뮤지컬 뮤지컬’ 은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07을 통해 소개가 되었고, 관객들은 ‘대단하다’ ‘새롭다’ ‘두말없이 재미있다’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몰랐다’ 등의 충분히 만족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줄거리
대박난 뮤지컬 ‘선글라스’ 여주인공이 광고 촬영차 푸켓에 갔다가 바닷물 속에서 수영복이 벗겨져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해 비행기를 놓쳤다는 전화가 온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에 크리스마스 이브 뮤지컬 콘서트가 있는 날. 전화가 온 시각은 오후 1시 1분. 리허설까지 남은 시간은 세시간. 뮤지컬 컴퍼니 실장 철수는 세시간 안에 노래 부를 여자 주인공을 찾아야 한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전 리셉션 요리를 맡은 철수 친구 일급 요리사 달호는 요리 재료에 문제가 생겼다며 철수를 찾아 오지만 철수는 여자 주인공을 찾느라 정신이 없다. 이 때 뮤지컬을 작곡한 음악감독이 찾아오고..
뮤지컬 컴퍼니 실장 김철수, 뮤지컬 ‘선글라스’ 작곡가 정미미, 뮤지컬 컴퍼니 알바 이소연, 뮤지컬 컴퍼니 대표, 일급 요리사 달호, 요리사의 보조, 달호의 여동생 루시, 그리고 뮤지컬 스타 까치.
남은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해결해야 될 문제는 점점 많아지는데..

■ 개요
공연명 : 뮤지컬 코미디 ‘뮤지컬 뮤지컬 뮤지컬’
장소 : 대학로 ‘플레이즈 전용관’
일시 : 2007년 10월 19일 ~ 2007년 12월 2일 / 평일 8시 / 토 4시, 7시 / 일,공휴일 3시, 6시 / 월요일 공연없음
제작 : 플레이즈
공연문의 : 02-599-1661  
홈페이지 : www.musical3.com / www.playz.kr


김고운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