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 시즌 3 OPEN!

 

지난 8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화요일~금요일 오후8시/ 토요일 오후 4시,7시/ 일요일 오후2시, 5시 PMC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초연 당시 문화계 히트 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 시즌 3가 펼쳐진다. 2005년 겨울, 초연을 성공리에 마치고, 2006년 11월에는 오픈런 공연으로 탈바꿈하면서 시즌제를 도입한 ‘뮤직 인 마이 하트’는 이번에 새로운 멤버로 시즌 3 관객들을 찾아간다.

■ 공연정보
- 그룹 신화의 앤디, <뮤직 인 마이 하트> 시즌3 합류
그룹 ‘신화’의 멤버인 앤디가 시즌 3에 ‘장재혁’ 역할로 9월부터 합류한다. 앤디가 맡게 될 '장재혁'은 인기배우 출신의 꽃미남 연출가로 앤디의 이미지와도 어울리는 캐릭터이다. 신화 멤버 중에 뮤지컬 무대에 처음 서게 되는 앤디는 "공연을 직접 관람하고 나서 우선 작품이 너무 재미있어서 장재혁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은 욕심이 났다.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만큼 신인의 자세로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벌써부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소극장 무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앤디가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자 팬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폭발적이다. 이미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중국의 팬들에게도 공연 관람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유쾌하고 만화적인 상상력이 풍부한 뮤지컬<뮤직 인 마이 하트>가 일본 시장에서 충분히 어필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 가운데, 앤디의 팬층도 형성되어있어 <뮤직 인 마이 하트>의 일본 공연을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다.

- 세번째 시즌, 새로워진 얼굴
<뮤직 인 마이 하트>에서 ‘민아’가 못 말리는 사랑공세를 퍼붓는 상대역 ‘장재혁’은 여성관객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사로잡는 ‘꽃미남’. 이 역할을 위해 SBS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에서 ‘정치프’ 역할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던 탤런트 ‘정성운’이 캐스팅 됐다. 정성운은 ‘장재혁’ 역할에 매료되어 시즌2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고배를 마셨었다. 하지만 절치부심으로 노력하여 시즌3 무대에서 당당히 장재혁이 된 그는 준비된 차세대 뮤지컬 스타이다.
말할 순 없어도 노래할 수 있는 ‘이민아’ 역할에는 뮤지컬<대장금>에서 용감한 장금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안유진과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에서 호평 받은 배우 임강희가 출연한다. MBC공채탤런트이자 <뮤직 인 마이 하트> 시즌2에 출연했던 강지우가 ‘장재혁’으로 분해 9월에 앤디에게 바톤을 넘겨준다. 여기에 통통 튀는 민아의 상상 속의 친구들 역할로 <지하철 1호선>의 성종완, <달고나>의 최정화, <맘마미아>의 정철호, <뮤직 인 마이 하트>시즌2의 한지혜가 출연한다.

■ 시놉시스
주인공 민아는 어릴 적 병으로 청각과 말을 잃은 희곡 작가이다. 듣지도 못하고 말도 못하지만 자라면서 이에 대한 콤플렉스는 잊은 지 오래. 특히 어릴 적부터 그녀의 입과 귀가 되어 준 볼펜으로 만든 상상 속 4명의 개성 강한 친구들 - 주연, 조연, 여우, 언더, 이 네 명의 친구들과 개성 강한 작품을 만들어내 업계에서는 꽤 인정을 받는 작가이다. 그런 그녀가 그 엉뚱하고 수다스럽고 주책스러울 만큼 발랄했던 그녀가 사랑에 빠졌다. 그것도 대한민국 온 여성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로맨티스트이자 얼짱인 장재혁! 새로운 작품의 연출가로 장재혁을 만나고 나서부터 민아는 차분하고 얌전한 요조숙녀로 내숭을 떤다. 콩닥콩닥콩닥…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더니 벌써 3번째 만남. 민아는 재혁의 맘을 휘어 잡을 수 있는 그녀만의 작전을 짜는데….

■ 공연개요
작품명 : 뮤직 인 마이 하트 (Music in my Heart) 시즌3
공연기간 : 2007년 8월 4일(토)~2007년 12월 31일(월)
공연장소 : PMC 대학로 자유극장
러닝타임 : 90분
공연시간 : 화~금 8:00/토 4:00,7:00/일 2:00,5:00
티켓가격 : 일반가 40,000원
공연문의 : (02)738-8289

프로듀서 : 송승환, 이광호
작/연출 : 성재준
작곡 : 원미솔
마케팅/제작 : ㈜ PMC 프러덕션




김고운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