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3.4 월 17:4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헤드윅’ 10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 ‘헤드윅 콘서트’, ‘오만석’과 ‘존 카메론 미첼’이 함께하다

 

‘존 카메론 미첼’과 ‘오만석’이 함께하는 뮤지컬 ‘헤드윅’ 10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 ‘헤드윅 콘서트’가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에 ‘올림픽 홀’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헤드윅 콘서트’는 전 세계 관객들이 열광하는 오리지널 ‘헤드윅’인 ‘존 카메론 미첼’이 내한하여 한국의 ‘헤드윅’인 ‘오만석’과 함께하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들의 열정과 환희 를 드넓은 초대형 무대에서 즐길 수 있어서 한층 더 기대가 된다.

뮤지컬 ‘헤드윅’은 ‘올해 10년째를 맞이하여 세계 각국에서 ‘헤드윅’과 관련된 이벤트들이 자발적으로 벌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 공연의 ‘존 카메론 미첼’은 뮤지컬 ‘헤드윅’의 극작가 이며 오리저널 캐스트 영화 ‘헤드윅’의 감독이자 주연 배우이다. 또한 그는 2007년 한국에서 공연을 한 당시 한국의 ‘헤드윅’ 팬들에게 깊은 인상과 감동을 받아 다시 한 번 한국의 팬들을 위해 내한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번 공연으로 그 약속을 지키게 된다.

이번 ‘헤드윅 콘서트’의 ‘오만석’은 9명의 역대 ‘헤드윅’ 중 ‘존 카메론 미첼’의 눈과 가장 많이 닮아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2007년 인터뷰 당시 ‘존 카메론 미첼’은 “한국공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오만석‘의 동영상을 보았다. 그의 퍼포먼스와 미모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기 위해 오게 되었다.”라며 ‘오만석’ 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또한 ‘헤드윅 콘서트’의 1부에서는 오만석의 무대가 펼쳐지고, 2부에서는 ‘존 카메론 미첼’이 나와 뮤지컬 ‘헤드윅’의 수록곡은 물론 자신들만의 애창곡을 포함해 각각 10곡 이상의 노래를 부르게 된다. 마지막으로 대미를 장식할 3부에서는 두 배우가 함께 준비하고 채워 갈 둘 만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게 되어 멋진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하나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