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2 금 15:4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여주인공 선발 오디션이 TV중계되다

 

‘MPP 온미디어’가 세계적인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여주인공을 선발하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Singing in the SKY’을 준비 중이다. 프로그램 ‘Singing in the SKY’를 오는 19일(토)부터 ‘온게임넷’과 ‘온스타일’을 통해 각각 방송될 예정이다.

‘Singing in the SKY’는 ‘온미디어’와 ‘SKY’, ‘오디뮤지컬컴퍼니’가 함께하는 국내 방송사상 최초의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엄격한 예심을 거쳐 선발된 20명의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자가 세계적인 뮤지컬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이다.

참가자들은 ‘오디뮤지컬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뮤지컬 아카데미를 통해 본격적인 안무, 연기, 보컬 수업 등 혹독한 훈련과 심사를 거치게 된다. ‘Singing in the SKY’는 매회 심사를 통해 탈락자가 선정되며 마지막까지 남은 참가자만이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

‘Singing in the SKY’는 도전자들의 흥미진진한 경쟁과 다툼, 갈등과 오해 등의 거침없이 표출, 팽팽한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Singing in the SKY’의 제작진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자들의 땀과 눈물이 담긴 필사적인 몸부림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더불어 감동을 느끼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서는 의학도, 정치외교학 전공자, 스포츠 댄서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참가자들의 다양한 도전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는 오는 8월 세종문화회관에서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지킬 앤 하이드’, ‘그리스’, ‘맨 오브 라만차’ 등을 제작한 ‘오디뮤지컬컴퍼니’에 소속되어 전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할 수 있다.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