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22:4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첫 번째 생일 맞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축하무대와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오는 3월 9일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가 공연 1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축하하고자 배우, 스텝, 관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최근 공연 400회(2008년 2월 12일 돌파)를 넘어선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두터운 마니아층과 누리꾼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관객 수 7만 명을 돌파하며 창작 초연 뮤지컬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엇갈린 사랑, 욕망과 배신을 만화적 상상력을 동원해 입체적으로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벤트, ‘캣츠비 매니아 공개수배 대작전!’은 지난 1년 동안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를 가장 많이 본 관객을 찾는 이벤트다. 이들을 1주년 기념 공연에 초대하며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3등에게 제주도 왕복 여행권, 닌텐도 게임기, Iriver M-Player 등 증정)
또한, 초연배우들과 함께하는 특별 무대인 ‘Stage Coming Day’도 열린다. 이 날 공연이 끝난 후 1년 동안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와 함께했던 ‘서범석’, ‘김형범’, ‘곽선영’ 등이 출연하는 특별 무대도 이어진다.

1주년 축하공연인 3월 9일 공연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조건 없는 50% 할인 행사(예매 시 적용)와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3월 31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4관에서 공연된다. (티켓가격 4만원)




이은민 객원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다온커뮤니케이션 제공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