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2007 KOREA in MOTION, 대구’ 개막 초청작으로 ‘점프’ 선정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광호, 이하 공사)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 동안 대구광역시의 후원으로 대구시민회관 등 주요 공연장에서 넌버벌퍼포먼스페스티벌 ‘2007 KOREA in MOTION, 대구(제2회)’를 개최한다.
올해에는 2006년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탕으로 행사의 질적, 양적 확대를 통해 아시아의 대표 공연축제를 목표로 일본, 중국,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주요 시장의 해외 관람객, 프로모터 및 미디어 2천여 명 등 총 2만여 명이 참가하는 국제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2007 KOREA in MOTION, 대구’ 그 화려한 무대는 헐리우드 최고 커플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 리가 동반 관람한 코믹마샬아츠 퍼포먼스 ‘점프’가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점프’는 2005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를 시작으로 16개 국, 2천여회 이상의 공연 경력을 바탕으로 우리의 넌버벌퍼포먼스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수많은 관객과 해외 언론의 찬사를 받은 ‘점프’는 ‘2007 KOREA in MOTION, 대구’의 화려한 개막을 알리며 전통적인 공연문화의 도시 ‘Colorful 대구’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비언어극 분야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국내외 관람객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세일즈마켓, 개막식 및 폐막식, 시상식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넌버벌퍼포먼스의 아트마켓을 형성하여 공연문화 강국으로서의 관광한국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참가 공연들은 글로벌 수출 경쟁력과 상품성을 갖춘 넌버벌 분야의 국내 창작 공연 12개 작품(점프, 피크닉, 마리오네트, 비보이를사랑한발레리나s, 광명, 카르마, 아리랑파티 등)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kr) 참조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