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9 화 11:16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공연단신] 8월, 가족과 즐길 수 있는 3편의 음악회
올 여름 8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 3편이 마련됐다. 불우한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I LOVE MUSIC ’ 과 클래식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청소년 음악회 ‘베토벤바이러스 in Summer’가 공연을 앞두고 있다. 또한 커피콘서트, 아시아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 등이 열렸던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는 ‘7인의 음악인들’ 클래식 연주회가 열린다.


-테시투라 콘서트 시리즈 ‘한여름 밤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소리 I LOVE MUSIC’

청소년을 위한 한여름 밤의 음악회 ‘I LOVE MUSIC’이 오는 8월 12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문화나눔공연인 이번 공연은 조익현 지휘자를 중심으로 소프라노 김수정, 피아니스트 김철웅, 첼리스트 심윤숙이 클래식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주회의 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베토벤바이러스in Summer’
‘베토벤바이러스in Summer’가 오는 8월 11일 성남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순회 공연을 한다. 이번 공연은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로 재구성됐다. 성남(8/11), 하남(8/13), 대전(8/15), 서울(8/18), 고양(8/19), 인천(8/20) 6개 지역에서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 한국 최고의 실내악 콘서트 ‘7인의 음악인들’

음악회 ‘7인의 음악인들’이 오는 8월 25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에는 1997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다시 모인 정명훈을 비롯해 피아노의 김선욱, 비올라의 최은식, 첼로의 양성원과 송영훈, 바이올린의 이유라와 김수연이 참여한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슈베르트,쇼스타코비치 그리고 슈만의 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김성아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