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연극
할인가로 만나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과 연극 ‘날 보러와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과 연극 ‘날 보러와요’ 두 공연의 할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패키지나 쿠폰을 이용하면 특별 할인가로 예매 시 최대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8월 7일에서 8월 31일 공연에 한하여 쿠폰 할인가(1인 2매)를 적용한다. 또한 B.B카드(재관람카드) 소지자에 한하여 B.B멤버스(재관람할인) 좌석패키지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8일에서 9월 30일 공연에 한해 적용되며, 각 패키지 당 5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청소년과 부모님(성인보호자)이 함께 관람할 경우 3인 티켓을 1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SA바이러스데이로 B.B멤버스에 한해 특가로 예매할 수 있다. B.B멤버스 게릴라DAY에는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BC카드 회원일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C카드 Lonn.G나 뮤지컬해븐 홈페이지에 가입해 쿠폰을 출력하면 10%할인된 가격으로 ‘스프링 어웨이크닝’를 만날 수 있다.

연극 ‘날 보러와요’는 여름 맞이 깜짝 현장 할인을 준비했다. 공연일 강수량이 30mm이상 또는 최고기온이 30도 이상일 경우 ‘Rainy 이벤트’와 ‘So HOT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 이벤트는 현장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R석을 2만 4천원에, S석을 1만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8월 12일에서 8월31일까지 주중, 주말 공연에 한하여 30%할인된 가격으로 ‘날 보러와요’를 만날 수 있다. B.B멤버스 카드 소지자에게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마포문화재단회원일 경우 10%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국민이나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스테이지 회원가입 후 쿠폰출력 시에도 20%할인가로 예매할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증 제시 시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해븐의 공연 ‘스프링 어웨이크닝’, ‘김종욱찾기’, ‘마이스케어리걸’, ‘쓰릴미’, ‘쉬어매드니스’ 티켓 소지자에 한해 25%할인가로 ‘날 보러와요’를 즐길 수 있다.


박소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