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5 금 14:2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티켓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드립니다? … 이지형 콘서트 특별한 티켓 이벤트 열어

 

영화나 공연을 보고 나면 별 쓸모가 없어지는 것이 티켓. 하지만 이러한 티켓을 오랫동안 간직해도 좋을 특별한 이벤트가 있어 화제다.

오는 6월 21일 마포아트센터 아트 홀 맥에서 열리는 이지형 ‘live SPECTRUM3(라이브 스펙트럼3)’의 예매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티켓을 증정하는 것. 그 동안 공연 마니아라면 티켓을 수집하는 것이 보통이었으나 천편일률적인 티켓 디자인 때문에 희소성을 가지기에는 부족한 것이 사실이었다. 그러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티켓을 구매하는 사람에게도 선물 받는 사람에게도 소장 가치가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단, 오늘(5월 15일)부터 17일 사이에 티켓링크에서 예매한 사람들에 한해서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소식이 알려지자 미리 티켓을 예매한 몇몇 팬들은 “너무 빨리 예매한 것이 아쉽다. 하지만 어떻게든 참여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해 2집 ‘SPECTRUM(스펙트럼)’의 발표 뒤 열었던 ‘live SPECTRUM’ 시리즈 공연 중 마지막에 해당한다. 이 공연을 끝으로 2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이지형은 준비하는 각오가 남다름을 내비쳤다.

이지형의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세트와 일렉트릭 세트를 오가는 공연으로 이전 공연에 비해 더 다양해진 레퍼토리를 준비했으며 약 3시간 가까운 최장 러닝타임을 기록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팬들 역시 “그 동안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으로 이지형만의 브랜드 공연을 구축해왔던 만큼 기대가 크다”고 입을 모았다. 이지형의 콘서트 ‘live SPECTRUM3’는 오는 6월 21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공연된다.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