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0 화 15:29
상단여백
HOME 연극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주자 연극 ‘70분간의 연애’, 와인향 가득한 이벤트 마련

                     

 

연극 ‘70분간의 연애 -  He & She(이하 70분간의 연애)’가 여심을 자극한 이벤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공연을 본 관객들은 그 여흥 그대로 무대와 객석에서 배우들과 와인 한 잔을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작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와인타임 중 배우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 후 연극 ‘70분간의 연애’ 공식 클럽에 올리면 사진을 인화해 보내준다.

‘여심만만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특별한 시간은 연인과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여성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여성만 예매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선착순 15명만 예약을 받는다. ‘여심만만데이’에 참여하게 되는 관객들은 공연 후 무대 뒤의 배우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면서 퀴즈, 단체 사진 촬영 등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가게 된다.

와인패키지 티켓도 반응이 좋다. 연극 ‘70분간의 연애’ 공연티켓 2장과 공연장 근처 분위기 좋은 와인바의 와인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와인패키지 티켓’은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트코스가 한 번에 제공되는 패키지 티켓이다.

연극 ‘70분간의 연애’ 와인패키지 티켓은 ‘스윗와인 티켓(모스카도 뵉じ매� 또는 까르멘 까베르네 쇼비뇽 중 택1)’, ‘루비와인 티켓(베린져 진판델 또는 모스카토 다스티 중 택1)’, ‘골드와인 티켓(발렌삭 몰랑쉬 메독 또는 멜리니 끼안띠 D.O.C.G 중 택 1)’ 3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공연 관람 후 공연장 3분 거리에 있는 대학로 고급 와인바 그랑빈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찹스테이크 또는 연어샐러드 안주까지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내실 있는 티켓이라 특별한 날을 맞은 연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사랑이 이루어지는 마법의 시간, 연극 ‘70분간의 연애’는 대학로 상상화이트 소극장에서 오픈 런으로 공연 중이다.


조하나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