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0 화 15:2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70분간의 연애-He & She’ 관객들을 위한 와인 이벤트 마련

                       

 

로맨틱 코미디 연극 ‘70분간의 연애’가 상상화이트 소극장에서 오픈 런으로 공연 중이다. 연극 ‘70분간의 연애’에서는 이번에 여성관객을 위한 ‘여심만만 데이’와 ‘와인패키지 티켓’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공연을 본 관객들은 그 여흥 그대로 무대와 객석에서 배우들과 와인 한 잔을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작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와인타임 중 배우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 후 ‘70분간의 연애 – He & She’ 공식 클럽에 올리면 사진을 인화해 보내준다.

‘여심만만 데이’는 여성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매주 목요일, 선착순으로 15명의 여성만 예약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은 공연 후 무대 뒤의 배우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면서 퀴즈, 단체 사진 촬영 등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 된다. 또한 여성 예매자와 동반한 남성 관객도 와인타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관람료 30% 할인까지 주어지게 된다. 이번 행사는 와인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현시점에서 관객들의 체험을 넓혀주어 ‘즐거운 공연’, ‘색다른 공연’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와인패키지 티켓’은 공연티켓 2장과 공연장 근처 와인바의 와인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티켓은 ‘스윗와인 티켓(모스카도 스푸매� 또는 까르멘 까베르네 쇼비뇽 중 택1)’, ‘루비와인 티켓(베린져 진판델 또는 모스카토 다스티 중 택1)’, ‘골드와인 티켓(발렌삭 몰랑쉬 메독 또는 멜리니 끼안띠 D.O.C.G 중 택 1)’ 등 3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공연 관람 후 공연장 3분 거리에 있는 대학로 고급 와인바 ‘그랑빈’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특히 찹스테이크 또는 연어샐러드 안주까지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티켓이라 특별한 날을 맞은 연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여심만만데이’와 ‘와인패키지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 문의 : 투비컴퍼니(02-744-7304)


박하나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