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1 수 15:0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인디레이블을 만나러 가자, ‘LABEL MARKET 독립 음반 만세 콘서트’

 

홍대 앞 KT&G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1월 28일(수)부터 2월 1일(일)까지 제 2회 LABEL MARKET 독립 음반 만세 콘서트가 열린다. 5일 동안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으로, 총 39개의 인디 밴드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실력 있는 홍대 인디씬의 숨은 고수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수많은 라이브 무대로 잘 다져진 10년 차 베테랑 밴드 ‘ynot?’, 혜성처럼 나타난 2009년 떠오르는 기대주 ‘검정치마’, 월드뮤직의 진수를 보여주는 ‘오르겔탄츠’, 실력 있는 문제의 밴드 ‘LUX’, 폭발적인 공연으로 무대를 제압하는 ‘알케미스트’ 등이 함께 한다.

독립 음반 만세 콘서트는 현재 상상마당 3층 아트마켓에서 진행되고 있는 ‘레이블 마켓’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2회를 맞은 ‘레이블 마켓’은 유통환경이 열악한 인디레이블 음반을 한자리에 모아서 보다 쉽게 이들의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한’ 인디레이블 전용 음반 가게’다. 각 레이블 별로 나눠진 독립적인 음반 부스에서 관객들이 직접 음악을 들을 수 있고 구매도 할 수 있다. (2009년 1월 28일 ~ 2월 1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 홀 B2F)

▼ 공연일정



조아라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