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18 금 16:5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그남자 그여자’ 뜨거운 사랑 보답하고자 할인 ∙ 이벤트 풍성

 

150만 밀리언셀러에서 연극으로 태어난 ‘그남자 그여자’는 2007년 공연 첫해 연극 상위 10위 진입, 지난 2년 동안 전국 관객 10만 명 돌파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수립하며 5차 앙코르 공연까지 진행됐다.

이에 제작사인 (주)가을엔터테인먼트에서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2009년 1월 8일부터 2월 1일까지 약 한 달여간 ‘그남자 그여자 Festival’을 개최하고 주말 상영관을 오픈한다.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2개의 공연장에서 공연되며 보다 새로워진 내용으로 2배의 기쁨과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따라서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본 공연장이었던 대학로 아츠플레이 씨어터 외에 금, 토, 일요일에는 우리극장에서 동시 공연된다.

또한 티켓의 주 구매층인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할인 혜택 역시 준비됐다. ‘그남자 그여자 Festival’ 기간 동안 커플 관람 시 여성 관객은 무료, 여성 셋이 공연을 보러 오면 여성 두 명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여성 맞춤형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 또한 연인들을 위한 연극인만큼 특별한 프러포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이벤트는 공연 마지막에 이벤트를 신청한 관객이 무대 위에서 직접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 것이며 꽃과 케이크 전달, 그리고 배우들의 축하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남자 그여자 Festival’과 함께 6차 공연을 시작하는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직장인 커플과 대학생 커플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로 2, 30대 연인들의 공감과 열렬한 지지를 받아 온 작품이다. (문의 1577-5878)


심보람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