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6 월 21:4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싱어송라이터 하늘해, LIG아트홀서 달콤한 프러포즈를 위한 콘서트 개최

 

오는 8월 22일(금)부터 23일(토)에 LIG아트홀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연인들을 위한, 솔로들을 위한 달콤한 콘서트가 펼쳐진다. 바로 싱어송라이터 하늘해의 네 번째 콘서트 ‘초콜릿뮤직 - 지금 프러포즈하러 갑니다’가 그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달콤하고(sweet), 깊은(deep) 멜로디(melody)를 들려주겠다는 하늘해의 미니앨범 ‘초콜릿뮤직’ 발매와 동시에 이루어진다.

 

‘제 2의 이승환’이라 불려왔던 하늘해는 지난 2007년 1집(전곡 작사․작곡)을 발매한 이후 1년 만에 싱글앨범 ‘초콜릿뮤직’ 돌아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콘서트 ‘초콜릿뮤직 - 지금 프러포즈하러 갑니다’는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올 즈음 싱숭생숭해 진 여자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달래주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또한 감미로운 프러포즈를 통해 싱글들은 물론 연인들의 마음까지 초콜릿처럼 녹아들게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주목할 점은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하다는 것이다.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결혼 예정자들을 초대하여 프러포즈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기도 하며, 솔로들을 위한 가상 커플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또한 하늘해와 듀엣 곡 부르기, 연인에게 고백하는 UCC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정된 관객에게는 무대에서 하늘해와 함께 노래를 부르게 되며, UCC 프러포즈 1등에게는 ‘세계 최고의 프러포즈’로 선정되어 자신이 직접 제작한 UCC가 공연 오프닝에서 상영될 행운을 얻게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리안뷰티라인’과 ‘유누꼬화장품(http://www.unuco.com)’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도 주어져, 연인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하늘해 콘서트 ‘초콜릿뮤직 - 지금 프러포즈하러 갑니다’의 게스트로는 MC한새, 금석균 등이 출연한다. (2008년 8월 22일 오후 8시, 2008년 8월 23일 오후 5시/ LIG아트홀, 전석 44,000원 문의 초콜릿뮤직 02-375-6261)

조하나 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