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9 목 14:4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뮤지컬 스타 이영미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더 세컨드 스텝(The second step)’

 

뮤지컬계의 스타 이영미가 그녀의 매력을 가득 담은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오는 8월 10일 대학로 라이브극장에서 열릴 이영미의 콘서트는 그녀의 첫 번째 콘서트 ‘Her soul her story’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 ‘더 세컨드 스텝(The second step)’에서 이영미는 거침없는 록 보이스에 호소력 강한 창법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듬뿍 발산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이영미는 대한민국 뮤지컬계에서 여배우로는 이례적으로 팬클럽을 몰고 다니는 스타다. ‘헤드윅’, ‘밴디트’ 등의 콘서트형 뮤지컬에 출연, 밴드와의 자연스러운 유대관계를 쌓아온 그녀는 여타 가수들과 달리 밴드와의 음악적 감성적 소통이 원활하다.

 

이영미의 두 번째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서의 이영미를 만나길 고대해 온 그녀의 팬들에게는 그 무엇보다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더 세컨드 스텝(The second step)’에서 이영미는 그녀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 그녀의 사랑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이영미의 두 번째 콘서트는 그녀의 뮤지컬 팬뿐만이 아니라 가창력과 음악성 있는 가수에 목말라하는 음악 팬들에게도 큰 만족을 가져다 줄 것이다. (2008년 8월 10일 6시, 대학로 라이브 극장, 5만원, 문의 02-501-4793)

조소희 객원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