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2 금 15:4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섹시스타 엄정화와 함께하는 ‘물 만난’ 콘서트, ‘엄정화의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

 

‘엄정화의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가 오는 7월13일 오후 7시30분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와 가수 DJ.DOC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혀 더욱 기대를 사고 있다.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팀과 엄정화는 엄정화의 대표곡 ‘눈동자’ 로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이 공연이 끝난 후에는 ‘네비아’팀이 단독으로 공중 천 퍼포먼스와 핸드 투 핸드 퍼포먼스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엄정화와 ‘네비아’가 함께하는 무대는 “영상으로만 접해 본 환상적인 공중 천 퍼포먼스를 콘서트 무대에서 보여주고 싶다”는 엄정화의 요청이 관객과 가까운 데서 만날 수 있는 거리 공연을 준비하던 ‘네비아’측의 콘셉트와 맞아 준비되었다.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의 원조 DJ.DOC는 5년 만에 같은 무대에 서게 된다. 이들은 지난 2000년, 2003년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를 열광적으로 이끈 주인공들답게 이번 무대를 어떻게 표현할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는 ‘네비아’팀과 DJ.DOC 외에도 빅뱅의 태양, 탑, G-드래곤과 노브레인, 지누션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지누션은 지누션의 랩과 엄정화의 피처링이 돋보였던 97년 최고의 히트곡 ‘말해줘’를 선보인다.

 

새 앨범 ‘DISCO’를 가지고 가요계의 퀸으로 돌아온 엄정화의 이번 콘서트는 버라이어티한 콘파티(Concert+Party)를 연출하며 센스 있는 음악과 가슴 떨리는 화려한 게스트들의 무대로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가격은 7만 7천원(VAT포함)이고 패키지(수영장1일 이용권, 수영장 뷔페, 공연)는 12만 5천원이다. (문의:아이스타미디어(주) 02-542-5903)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