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0 토 16:08
상단여백
HOME 댄스
무용인을 위한 바디컨디셔닝의 대가 초청 세미나 연다
필라테스 교육협회와 한국 통합의학 연구소는 무용인을 위한 바디컨디셔닝의 대가 Eric Franklin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연다.

이번 강의를 맡은 에릭 프랭클린은 세계를 돌며 최고의 움직임(무용동작)이미지 기법과 컨디셔닝의 전문가들과 함께 공부하고 훈련했으며 1998년에 중국본토에서 처음으로 무용 컨디셔닝 방법론을 소개했다. 1986년이래로 이미지 기법에 대해 설명해왔으며 뉴욕에서 전문 무용가로서 이 훈련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그는 현재 스위스에 위치한 프랭클린-방법 연구소의 창시자로서, 그의 책에 기록된 주제에 맞춰 워크샵과 교사 훈련 코스를 정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릭은 런던에 있는 Royal Ballet School과 Laban Center 그리고 뉴욕대학교의 School of the Arts, 최근에는 Juilliard School과 Royal Danish Ballet 에서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는 “Dynamic Alignment through Imagery (1996)”, “Dance Imagery for Technique and Performance (1996)”, “Relax your Neck - Liberate your Shoulders (2002)”, “Pelvic Power (2003)”가 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무용의 심상화를 위한 imagery techniques의 실용적인 적용, 골반 기저(Pelvic floor)를 통한 균형 잡힌 힘과 하지의 정렬, 목과 어깨의 긴장 완화를 위한 imagery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08년 3월15일, 16일 이틀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남 성모병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 35만원 www.koreapilates.net로 사전 등록 요망, 한국어 통역진행, 강의록 배부, 토요일 저녁, 일요일 점심제공, 비디오촬영불가, 문의_윤미소 010-6359-7475)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