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8 수 18:0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알렉스도 보고, 서커스 ‘네비아’도 보고!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 첫 예매 오픈하다

 

오는 7월 9일부터 2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가 5월 14일 첫 예매 오픈을 한다. 1차 예매 티켓은 ‘네비아’ 홍보대사인 가수 ‘알렉스’가 참석할 예정인 7월 9일 첫 날 공연의 좌석만 판매할 예정이다. 1차 예매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서커스의 스펙타클함에 감동을 더한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는 4월 말 ‘서크 엘루아즈’의 제작자가 내한한 제작발표회를 통해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포스터와 공연 홍보 동영상 등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MBC ‘결혼했어요’를 통해 2008년 최고의 핫가이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알렉스’가 ‘네비아’의 홍보대사를 맡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네비아’의 홍보대사 ‘알렉스’는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동영상을 통해 “네비아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우리에게는 특권”이라며 “놀라움 뿐 아니라 좋은 음악과 감동을 주는 네비아 공연을 자주 찾아 관객들과 함께 감동을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캐나다 드림 서커스 ‘네비아’는 캐나다에서 ‘태양의 서커스’와 함께 최고라 불리는 ‘서크 엘루아즈’의 작품으로 스위스 초연 당시 7, 8 분간의 기립박수와 언론의 찬사를 받은 바 있는 공연이다. 현재 이탈리아, 콜롬비아, 슬로베니아 등 유럽 투어 공연 중이며 캐나다의 가장 큰 공연 페스티벌인 TNM(Théâtre du Nouveau Monde )의 2008-2009 오프닝 작품으로 선정되어 더욱 기대를 낳고 있다.

 

관객들에게 5월 14일 첫 티켓 오픈은 세계적인 공연을 조금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벅찬 감동의 ‘네비아’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주목해보자.

조하나 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