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제 4회 아시아영화아카데미’, 재능 있는 젊은 영화인들 다 모여라!

 

올해로 제 4회를 맞는 ‘아시아영화아카데미(AFA, Asian Film Academy)’에서 아시아의 재능 있는 젊은 영화인들을 모집한다. ‘제 4회 아시아영화아카데미’는 부산 국제영화제 기간 전후인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17일 동안 개최되며 모집 기간은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아시아영화아카데미’는 아시아 최고의 감독들과 한국의 유능한 테크니션들을 강사로 초빙해 단편영화제작, 워크숍, 마스터클래스, 특강, 멘토링 등을 통해 영화 만들기의 실제와 철학에 대해 나누고 배우는 영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Be the Future of Asian Cinema!’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는 동서대학교,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 부산국제영화제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아시아영화아카데미’는 만 18세 이상의 아시안인 중 최소한 단편 영화 두 편 이상 연출, 촬영, 편집, 사운드 디자인 등을 담당하였거나 장편 영화 한 편 이상에서 주요 스태프로 참여한 경험이 있는 자만 참여할 수 있다. 아카데미의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항공권과 숙박, 식사 및 교육 장비 일체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아시아영화아카데미’의 홈페이지(http://afa.piff.org)를 통해 할 수 있다.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