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터뷰
뮤지컬 '셜록홈즈', 테이 "무대에 목말랐던 시간들"뮤지컬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11월 13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뮤지컬 ‘셜록홈즈’ 프레스콜이 11월 18일 종로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렸다.

뮤지컬 ‘셜록홈즈’에 출연하는 배우 테이가 군 제대 후 달라진 마음가짐을 밝혔다.

배우 테이는 무대에 오르는 소감에 대해 “군대 가기 전 뮤지컬 첫 무대가 ‘셜록홈즈’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군대 이야기는 안하려고 했지만 여기서만 하겠다. 군대에서의 2년은 나를 되돌아보게 하는 시간이었다. 평범한 일상을 얼마나 허비했는지 깨달았다. 무대에 목이 마르는 갈증이 있었다. 최선을 다 했다고 생각했는데 더 큰 최선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그는 1인 2역을 연기하는 고충에 대해 “전 시즌에는 쌍둥이 형제를 1인 2역으로 표현했다. 하지만 2014년 무대에는 진짜 아담 앤더슨 역이 추가되며 새로운 아담을 표현해야한다. 그 점이 힘들었다”고 말하며 “이해하시죠?”라고 되물어 장내를 폭소케 했다. 

뮤지컬 ‘셜록홈즈’는 세계적인 명탐정 셜록홈즈의 미스터리 사건을 다룬다. 괴짜이자 천재 탐정 셜록홈즈 역은 송용진, 김도현, 안재모가 캐스팅됐다. 그의 유일한 친구이자 조수 제인 왓슨 역에는 김은정, 박혜나가 열연한다. 영국 최고의 명문가 앤더슨가의 유일한 상속자 아담 앤더슨과 1분의 차이로 모든 것을 포기하는 쌍둥이 동생 에릭 앤더슨 1인 2역은 이주광, 테이, 이충주가 분한다. 아담의 약혼녀이자 사라진 여인 루시 역은 정단영, 문진아가 연기한다.

뮤지컬 ‘셜록홈즈’은 11월 13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