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6 수 19:02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윤당아트홀에서 열리는 A2S showcase 연극 ‘굿닥터’‘관객 500명 무료 초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윤당아트홀(관장 고학찬)에서 A2S 엔터테이먼트의 쇼케이스(showcase) 연극 ‘굿닥터’가 무대에 오른다.

 

연극 ‘굿닥터’는 최고의 희극작가 닐 사이먼이 안톤 체호프의 콩트를 각색해 발표한 작품이다. 각각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연극 ‘굿닥터’는 삶에 대한 풍자와 해학이 넘치는 대표적인 코미디로, 1973년 발표이후 뉴욕 브로드웨이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공연돼 왔다.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쇼케이스에 대해 A2S 엔터테이먼트는 “원작에 그들만의 느낌을 추가한 인간의 소소한 삶 이야기를 위트 있게 표현할 것이다”며 “더불어 부조리극의 요소를 적절하게 가미해 지루하지 않고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주연 정민과 영화 ‘크로싱’, ‘하류인생’, ‘1번가의 기적’의 연기파 배우 조재룡이 출연한다. 또한 뮤지컬 ‘젊음의 행진’의 최정화와 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의 이인화, 환타 CF로 얼굴을 알린 ‘이수용’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함께한다.

 

3일간 공연되는 연극 ‘굿닥터’는 A2S 엔터테이먼트 소속 배우들의 연기력뿐 아니라 예술성과 코믹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관객과 배우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코미디 쇼로 기획사에서 진행하는 이례적인 행사다.

 

공연을 기획한 A2S 엔터테이먼트 이인성 대표는 “연극 ‘굿닥터’ 공연을 통해 배우들이 무대경험을 쌓고 그들의 역량을 시험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보시고 채찍질을 하셔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 또한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더욱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배우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쇼케이스는 기획사가 준비한 배우들의 의미 있는 첫 공연이기에 선착순 관객 500명에게 무료로 티켓을 배포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청은 2월 18일 까지 jung3star@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연극 ‘굿닥터’는 1일 2회 공연으로 19일 4시/8시, 20일, 21일 3시/6시에 공연한다.(문의 : 02-543-7452)

 

김지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