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온 가족 모두 따뜻한 가족 뮤지컬 ‘겨울 이불’ 2024년 1월 5일부터 2월 18일 북서울꿈의숲아트센터

<수박 수영장>, <당근 유치원> 등 동화적 판타지 세계를 그리는 안녕달 작가의 열 번째 창작 그림책 <겨울 이불>이 2024년 1월 상상 속 베일이 벗겨진다. 

이번 작품은 특히 아이와 어른 독자 모두에게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작가 특유의 동화적인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번 작품은 판타지 공간 속 또 다른 판타지 공간을 중첩하며 짜 놓은 구조가 재미를 더한다. 뮤지컬 <겨울이불>에서는 작은 방 이불 속, 평범한 공간에서 시작되어 아이의 상상으로 매서운 추위를 단숨에 녹이는 따뜻하고 신비스러운 공간으로 구현하며 따뜻한 가족 사랑의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뜨끈한 아랫목에서 피어나는 어린이의 다정한 몽상

가족 뮤지컬 <겨울 이불>은 조부모와 부모 그리고 아이까지 3대가 모두 등장하는 공연이다. 같이 놀 형제자매나 친구가 없는 아이도, 거동이 쉽지 않아 방에서 티브이를 보는 시간이 많은 노인도, 늦은 퇴근 후에 혼자서 잠든 아이를 업고 집으로 가야 하는 남자도, 아이의 상상 속 가만히 몸을 웅크리고 겨울잠을 동물들까지도 그 누구도 겨울을 외롭지 않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을 품게 하는 다정한 이야기이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봐도 공감할 수 있는 구들방 풍경과 아빠와 엄마가 느끼는 그리운 정서를 자극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신비하고 상상력을 넓게 펼치며 상상의 동물들과 함께 공연은 보는 순간만큼은 그때의 시절의 나, 지금의 나, 우리 모두의 추억을 한 이불 온기로 가득 담아 상기시켜 줄 것이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운영하는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 

2024년 1월의 시작을 세종문화회관에서 운영하는 꿈의숲아트센터퍼포먼스 홀에서 가족 뮤지컬 겨울이불의 따뜻한 온기를 느껴보자. 가족 뮤지컬 <겨울이불>의 공연장 꿈의숲아트센터는 과거 놀이 공원이었지만 지금은 대규모 잔디광장과 산책코스 등을 조성하여 서울 도심 공원의 중심이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센터, 공연장, 미술관 등 시설들이 즐비 되어 있는 곳으로 변모하였다. 

1월에 개막하는 가족 뮤지컬 <겨울이불>은 ‘세계문명탐험대’, EBS의 ‘번개맨’, ‘방귀대장뿡뿡이’, ‘두다다쿵’ 등의 여러 IP를 통해 뮤지컬, 홀로그램,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온 키즈 전문 제작사 애드칸에서 2024년 야심 차게 준비한 작품이다. 애드칸은 출판사 창비와 함께 그동안의 키즈 콘텐츠를 제작한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작품을 준비했다.

가족 뮤지컬 ‘겨울이불’은 2024년 1월 5일부터 북서울꿈의숲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자료 제공_애드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